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CJ대한통운의 배송 서비스 오네(O-NE)가 G마켓과 함께 공동 기획전을 연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스타배송 특가 상품을 오네 서비스를 통해 배송하며 경품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CJ대한통운은 G마켓과 오는 16일까지 ‘스타배송은 오네로 오G’ 공동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G마켓의 스타배송으로 주문 가능한 약 15만 종류의 상품을 CJ대한통운의 매일 오네를 통해 주말과 공휴일에도 신속하게 받아볼 수 있다. CJ대한통운은 지난 1월부터 주7일 100% 도착보장을 목표로 하는 G마켓 스타배송 서비스를 전담해 오고 있다.
또, 기획전 기간 내 스타배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777명을 추첨해 인천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 신세계 상품권, 로보락 청소기, 다이슨 드라이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상품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 주문번호·구매자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3월 20일 G마켓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대한통운은 고객 유입·스타배송 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해 SNS채널·지하철·엘리베이터 디지털 광고판 등에서 공동 기획전 광고도 지원한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이번 공동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오네’의 차별화된 배송 서비스의 강점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사와 공동 마케팅을 다각도로 확대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 신영수 CJ대한통운 대표, 대한자동차경주협회 협회장 선출…모터스포츠 대중화 선도
- CJ대한통운, 전투기 훈련 시뮬레이터 폴란드 운송 성료
- CJ대한통운, 지난해 영업익 5,307억원…전년비 10.5% 증가
- CJ대한통운, 매일 오네 브랜드 캠페인 개시
- CJ대한통운, 단계적 주5일·휴가 등 택배기사 휴식권 확대 추진
- 신세계백화점, 봄맞이 벚꽃 테마 연출
- CJ대한통운, 택배기사 건강검진 강화…“항목 늘리고 편의 확대”
- G마켓, 박은영 셰프와 쿠킹 레시피 소개 라이브방송 선보여
- 신세계, 화이트데이 맞아 배스 앤 바디 웍스 선물세트 선보여
- CJ대한통운 매일 오네, 식품·패션 셀러에 호응
- 이커머스의 배달 확대, 업계따라 '독이 든 성배'
- G마켓, 브랜드 콜라보 세일 ‘올인’ 론칭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