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남양유업은 오는 23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맥스’를 활용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2024 남양을 빛낸 제품’으로 선정된 테이크핏 맥스의 제품 경험 기회를 확대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테이크핏 맥스 관련 퀴즈의 정답을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테이크핏 맥스 ‘초코맛’, ‘바나나맛’, ‘호박고구마맛’ 중 1박스(24개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남양유업에 따르면 2022년 출시한 테이크핏 맥스는 MZ 세대를 중심으로 단백질 음료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제품으로, 근육 형성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함유한 ‘완전 단백질’을 사용했으며 차별화된 저당·저탄수화물·고단백 콘셉트로 내세워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고단백 트렌드를 반영해 단백질 함량을 기존 21g에서 24g으로 증량했다. 이를 통해 중용량 제품군(200~290ml) 내 경쟁력을 강화하면서도 테이크핏 맥스의 최대 강점인 ‘맛’은 그대로 유지했다.
현재 테이크핏 음료 라인업은 소비자의 다양한 목적과 취향을 충족하기 위해 총 8종으로 구성돼 있다. ▲24g 완전단백질을 담은 250ml ‘테이크핏 맥스’ 4종 ▲운동 전 섭취 시 효과적인 아르지닌과 카페인을 함유한 450ml ‘테이크핏 프로’ 2종 ▲얼음컵에 담아 마실 수 있는 파우치 형태의 230ml ‘테이크핏 아쿠아’ 2종 등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남양유업에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건강 관리와 운동을 위한 새해 다짐을 실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테이크핏을 직접 경험해 볼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남양유업, 초코에몽·프렌치카페·테이크핏 등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 남양유업, 6년 만에 연간 당기순익 흑자전환…턴어라운드 본격화
- 남양유업, 신년 첫 행보로 전국 사업장 점검·안전보건 강화
- 남양유업, 연말 맞아 전국 한부모가족시설·노인복지시설 등에 제품 후원
- 남양유업, 포장재 재활용용이성 평가서 최우수 등급 획득
-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산양유 단백질 출시
- 남양유업, 200억원 규모 자사주 추가 매입 결정
- 남양유업, 신입사원 스킬업 교육 성료…“미래 성장 위한 핵심 인재 육성”
- 남양유업, 가족돌봄청년 후원 250명으로 확대…맞춤형 지원 지속
- 남양유업, 200억원 규모 자사주 소각…주주가치 제고 지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