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전 지뢰찾기와 퍼즐 로직 접목시킨 독창적인 퍼즐 게임 퍼블리싱 계약
[SRT(에스알 타임스) 문재호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아르까(대표 최민종)가 개발 중인 신작 ‘컬러스위퍼(ColorSweeper, 가제)’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작 ‘컬러스위퍼’는 고전 게임 지뢰찾기 규칙과 다양한 퍼즐 로직을 접목시켜 선보이는 독창적이고 중독성 넘치는 퍼즐 게임이다. 컬러(Color)와 지뢰찾기(Mine Sweeper)를 조합한 타이틀에서도 알 수 있듯이 지뢰찾기의 원리를 기반으로 인접한 8개 칸의 대한 색상 힌트를 얻고, 모든 칸을 색칠해 나가는 것이 목표다. 다양한 스테이지와 모드를 진행할수록 새로운 규칙들이 더해지며 심도 깊은 두뇌 플레이를 요한다. 이 게임은 올해 상반기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홀딩스는 ‘컬러스위퍼’ 외에도 다양한 플랫폼의 신작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스팀 얼리 액세스 이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로그라이트 RPG ‘가이더스 제로’를 비롯해 메트로베니아 장르의 신작 페이탈 클로(가제)를 PC 및 콘솔 플랫폼으로 선보인다. 모바일 게임으로는 MMOARPG ‘스피릿테일즈’와 ‘나의 꽃말 일지’를 출시할 계획이다.
- 컴투스플랫폼·아름게임즈 신작, ‘붕어빵 타이쿤’ 사전 예약 오픈
- 컴투스홀딩스 3분기 영업손실 45억원…적자전환
- 컴투스홀딩스, PC·콘솔용 ‘가이더스 제로’,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
- 컴투스 지난해 영업익 66억원…흑자전환 성공
- 컴투스홀딩스, 지난해 영업손실 413억…적자 지속
- 컴투스홀딩스, 신작 '론 셰프' 퍼블리싱 계약 체결
- 컴투스홀딩스, 캐주얼 MMORPG '스피릿 테일즈' 사전 예약 돌입
- 컴투스홀딩스 ‘스피릿 테일즈’,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1위 달성
- 컴투스홀딩스, 액션 로그라이크 '가이더스 제로' 글로벌 출시
- 엑스플라, ISAE 3000 타입2 연속 재인증
문재호 기자
jomooner@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