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파리바게뜨가 커피 구매 고객 대상으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홈경기 직관 경품을 제공하는 ‘파바리카노 마시고 토트넘 응원 가자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파바리카노는 파리바게뜨 아메리카노의 줄임말이다. 파리바게뜨 커피는 국제 스페셜티 커피협회(SCA) 품질 평가 기준에서 80점 이상을 기록한 고품질 스페셜티 원두를 100% 사용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7일까지 진행된다. 파바앱이나 해피오더를 통해 파리바게뜨 커피를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고, 매장에서 커피 구매 시에는 발행되는 영수증 번호를 파바앱에 입력하는 방식이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파바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는 토트넘 경기 직관 VIP석 티켓(인당 2매)과 5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이 포함된 ‘토트넘 경기 직관 패키지’가 주어진다. 여기에 2등(2명)은 ‘토트넘 경기 직관 VIP석 티켓’(인당 2매), 3등(2,025명)은 파바리카노 1잔 쿠폰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베이커리와 함께 즐기면 더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파리바게뜨 커피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최나리 기자
sirnari@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