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남유럽 감성 아동복 브랜드 '무누(MUUNUU)'는 첫 번째 단독 팝업스토어를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 22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무누는 지난 2월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5월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진행된 '키디키디(kidikidi)' 팝업스토어에 참여해 성공적인 성과를 거둔 후 고객들의 요청으로 이번 단독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고 밝혔다.
키디키디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는 오픈 첫날에만 약 500여 팀이 대기하고, 행사 기간 동안 2만여 명의 고객이 방문했다.
무누는 남유럽 감성의 감각적인 디자인에 동화 속 이야기를 담아 아이의 일상에 특별함을 더하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2024년 SS 시즌부터는 매일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신규 라인 '데일리무누'를 출시하며 차별화된 스타일을 선호하는 영맘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무누는 이번 단독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다양한 상품을 오프라인 현장에서 직접 체험 및 구매할 수 있으며 2024 FW 신상 및 이월 상품을 팝업 한정 특가로 제공한다.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 럭키박스, 데일리 오픈런 특가도 준비됐다.
이랜드 무누 관계자는 “고객 팬덤의 요청으로 무누의 첫 번째 단독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고 말하며, “현장에서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무누 팝업스토어는 11월 22일부터 28일까지 1주 간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7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이랜드파크, 배우 최민식 그랜드 켄싱턴 명예 아너스 회원 위촉
- 이랜드, 그룹 전략기획본부 ESI 신입사원 채용
- 이랜드이츠 자연별곡, 겨울 성찬절 신메뉴 출시
- 이랜드 쥬얼리사업부, 4년 연속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획득
- 이랜드뮤지엄, 오타니 관련 소장품 특별전 프리뷰 행사 성료
-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연말 시즌 한정 스테이크 메뉴 출시
- 이랜드월드, 공정위 주관 대리점 동행기업 4년 연속 선정
- 이랜드이츠 피자몰, 겨울 시즌 신메뉴 '윈터 블라썸' 출시
- 이랜드파크, CP 등급평가 첫 도전 AA등급 획득
- 이랜드킴스클럽, 델리 바이 애슐리 7호점 평촌점 오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