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홀리데이 한정판 드림스케이프 보야지 컬렉션(Dreamscape Voyage Collection)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몽환적인 꿈의 여정이라는 콘셉트로, 나침반, 열쇠, 지도 등의 다양한 요소를 감각적으로 디자인한 게 특징이다. 아이섀도, 립오일, 쿠션 케이스 등 한정판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화려한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반짝이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표제품을 살펴보면, 홀리데이 쿼드 아이 컬러는 감도 높은 4가지 컬러와 입자 크기가 다양한 글리터가 조화를 이루는 4구 구성의 아이섀도이고, 센슈얼 홀리데이 립오일은 각도에 따라 다른 빛을 내는 오묘한 펄감을 지녔으며 클라우드 나인과 라벤더 샤워 등 총 2가지 컬러로 내놨다.
또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쿠션 케이스는 기존 헤라 쿠션 제품에 호환 가능한 한정판 케이스로 제작됐는데, 나침반을 모티프로 실버 케이스 위에 흰 가죽 소재를 더해 디자인됐다.
올해 헤라 홀리데이 컬렉션은 먼저 내달 1일에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에서 단독 선출시하고, 백화점 구매 고객만을 위한 전용 선물 포장 서비스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내달 4일부터는 카카오 선물하기를 비롯해 아모레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최나리 기자
sirnari@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