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 후아유는 밴드 QWER과 협업한 팝업스토어를 마무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팝업 행사는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고양 스타필드에서 진행됐으며 QWER 데뷔 1주년을 기념해 기획됐다. 주말 동안 2만명에 달하는 방문객이 찾았다.
지난 19일에 팝업 현장을 방문한 QWER 멤버들은 후아유 제품을 착용하고 무대에 올라 특별 공연을 선보였다. 공연 중간에는 직접 가챠(랜덤 뽑기) 이벤트를 진행해 협업 제품을 선물하는 등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후아유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QWER과의 협업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후아유의 24FW 상품들도 선보였다. 후아유의 대표 상품인 패치 집업, 다잉 맨투맨 등에 QWER만의 색깔을 더한 특별한 컬렉션으로 호응을 얻었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청춘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진행한 후아유와 QWER의 협업 행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후아유의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도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이랜드 뉴발란스, 신규 앰버서더로 배우 공유 발탁
- 이랜드 스파오, 크리에이터 ‘잠뜰 TV’와 협업 컬렉션 출시
- 이랜드킴스클럽, 애슐리 야탑점 신규 오픈
- 이랜드 뉴발란스, 앰버서더 김연아와 2024 액티브 다운 캠페인 공개
- 고물가 시대 가성비 전략 주효…유니클로·스파오 '고성장'
- 이랜드 폴더, 한림예고와 함께한 ‘꿈-드림’ 캠페인 공개
- 이랜드 뉴발란스, 2024 멤버스윈터 캠페인 진행
- 이랜드 스파오키즈, 가을·겨울 시즌 푸퍼 컬렉션 공개
- 이랜드뮤지엄, 오타니 관련 소장품 특별전 프리뷰 행사 성료
- 이랜드 쥬얼리사업부, 4년 연속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획득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