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뷰티위크 협력기업 참가...고객사 팝업스토어 함께 운영

[SRT(에스알 타임스) 방석현 기자] "K-뷰티의 성공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윤상현 한국콜마 부회장은 지난 1일 서울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서울뷰티위크 개막식에서 "K-뷰티의 성공 요인은 온라인 중심의 젊은 고객이 늘어나고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점"이라며 이 같이 강조했다.

서울뷰티위크에 3회 연속 대표 협력 기업으로 참가한 한국콜마는 이번 행사에서 기존에 선보인 '기업 홍보부스'와 처음으로 인디 브랜드로 구성된 '고객사 팝업스토어'를 함께 운영한다. '비즈니스 밋업 피칭대회' 심사위원으로도 참여한다.

밋업 피칭대회는 혁신 기술과 독특한 아이디어를 보유한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기 위해 열린다.

ⓒ한국콜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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