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고수리 금액대별 혜택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 제공
[SRT(에스알 타임스) 윤서연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오는 5월 말까지 ‘2024 사고수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KCC오토는 캠페인 기간 내 KCC오토에서 사고수리를 진행하는 차량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캠페인은 자차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수리 금액 500만원 이상 시 렌터카 최대 3일, 자기부담금 최대 50만원을 지원하며 ▲수리 금액이 1,000만원 이상일 경우 렌터카 최대 10일, 자기부담금 최대 100만원 지원 행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해당 캠페인 기간 동안 ▲대물 수리 1,000만원 이상 시 ' 메르세데스-벤츠 웰컴패키지 골프백'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컬렉션 2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전체 사고수리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10만원 상품권' 또는 일반 수리 입고 시 사용할 수 있는 '엔진오일 또는 브레이크오일 1회 교환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밖에도 KCC오토는 예기치 못한 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언제든 고객들이 사고수리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24시간 사고수리 상담을 제공할 방침이다.
KCC오토 서비스센터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의 사고수리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자 한다”며 “사고수리는 정확하고 안전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KCC오토 서비스센터에 맡겨달라”고 말했다.
‘2024 사고수리’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KCC오토 서비스센터 및 KCC오토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