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고양 ‘예스 두들 앳 홈’ 행사장 전경.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고양 ‘예스 두들 앳 홈’ 행사장 전경. ⓒ신세계프라퍼티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가 지난해 아이들의 큰 사랑을 받은 낙서 행사 ‘예스 두들(Yes Doodle)’ 시즌 2를 진행, 더욱 다채로워진 ‘낙서 자유 구역’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예스 두들 앳 홈(Yes Doodle at HOME)’을 테마로, 아이들이 넓은 모형 집 곳곳을 누비며 자유롭게 낙서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더욱이 낙서 구역을 바닥에서 벽까지 대폭 넓혀, 집 구석구석 전체적인 낙서 공간으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제2회 예스 두들 행사의 지점별 진행 일정은 스타필드 고양의 경우 이달 21일까지, 하남은 이달 26일까지, 안성은 이달 23부터 내달 5일까지, 수원은 이달 28일에서 내달 10일까지다. 점포별로 ▲쿠킹룸 ▲메이크업룸 ▲화장실 ▲놀이방 ▲정원 등 다양한 공간을 마련하고, 방마다 낙서를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 줄 이색 체험도 마련됐다.

여기에 특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 태그(#스타필드, #예스두들, #낙서자유구역)와 함께 낙서 인증샷을 올린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나만의 낙서로 만든 벽시계, 직접 그린 캐릭터가 살아 움직이는 낙서 키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스타필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