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 패션위크. ⓒCJ온스타일
▲온스타일 패션위크. ⓒCJ온스타일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CJ온스타일은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 패션 행사 온스타일 패션위크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상·하반기 각 1회 열리는 온스타일 패션위크는 가장 큰 할인과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패션 행사로, 이번 행사는 약 1,300개 브랜드사가 참여한다. CJ온스타일은 온스타일 패션위크를 연간 취급고 1,000억원 규모의 행사로 육성하겠다는 목표다.

CJ온스타일은 올 봄 패션 트렌드로 '뉴 클래식'을 선정했다. 유행을 크게 타지 않는 차분하고 절제된 스타일의 패션이 고객 선택을 받을 것으로 전망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핵심 채널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이하 모바일 라방)다. 온스타일 모바일과 유튜브 라방을 통해 신진 브랜드와 신명품 육성에 집중한다. ▲피브레노 ▲르무통 ▲칼린 ▲콰니 등 신진 브랜드와 ▲알라이아 ▲볼앤체인 등 주목받는 신명품 브랜드 라방이 예정돼있다. TV라이브 채널은 ▲에디바우어 ▲게스 ▲비비안 ▲CK 등 인기 브랜드를 편성해 행사 규모화를 이끈다.

CJ온스타일 앱 기획전을 통해서는 일별 두 개의 핵심 브랜드를 선정 베스트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로 ▲나이키 ▲아디다스 ▲라코스테 ▲스케쳐스 등이 있다. 행사 기간 2회·15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10% 적립금 혜택(최대 3만원)을 증정하고, 일별 핵심 브랜드는 7%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더불어 최대 7% 카드 할인도 제공한다.

1일 1패션전문가를 연계한 숏폼 등의 영상도 별도 제작해 패션 콘텐츠 리소스도 확장한다. 스타일리스트 정윤기를 비롯해 모델 이현이, 배우 김성은, CJ온스타일 대표 패션 쇼호스트 임세영, 동지현 등 출연이 예정 돼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온스타일 패션위크는 최대 규모의 브랜드 참여와 세일즈, 마케팅 퍼포먼스를 통해 유통업계를 대표하는 패션 대형 행사로 자리매김했다"며 "특히 이번 행사는 당사가 지닌 독보적인 영상 기획·제작 전문성을 기반으로 모바일 라방, 숏폼 등의 콘텐츠를 대거 편성한만큼 고객들이 몰입감 있는 쇼핑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