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CJ온스타일이 CJ ENM 엔터테인먼트 부문과 합작한 유튜브 웹드라마 콘텐츠 '눈떠보니 라떼' 시즌1을 tvN과 tvN Story 채널에 방송 편성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방송 편성으로 티빙에서도 시청이 가능해진다. 유튜브를 넘어 TV와 OTT까지 CJ온스타일의 콘텐츠 방영 채널을 확장하는 동시에 CJ ENM 엔터테인먼트 부문과의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행보다.
눈떠보니 라떼 시즌1은 지난해 9월 CJ온스타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하며 처음 공개한 단편 웹드라마 콘텐츠로, 3040세대에게 CJ온스타일 브랜드와 판매 상품을 효과적으로 보여주고자 회사 측이 웹드라마 IP를 제작한 것이다.
예비신부부터 올드 싱글, 워킹맘까지 3040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소재로 유튜브 채널 업로드 직후부터 호응을 얻어 현재 누적 조회수는 682만뷰다. 이 콘텐츠는 tvN Story에선 오는 9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tvN에선 이달 11일부터 매주 월요일 밤 12시10분에 방영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CJ온스타일의 대표 상품들을 중심으로 고객의 공감과 관심을 불러일으킬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겠다"며 "CJ온스타일 브랜딩뿐 아니라 콘텐츠와 커머스 연계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CJ온스타일, 자사 유튜브 채널 최초 무형상품 론칭
- CJ온스타일 '스텐좌' 유튜버 쿠자와 라방·TV 방송
- CJ온스타일, 젠더리스 라이프 웨어 브랜드 M12 론칭
- CJ온스타일, 삼성 갤럭시 S24 시리즈 모바일 쇼케이스 개최
- CJ온스타일, 모바일 라방·숏폼 결합 올인라이브 첫선
- CJ, 글로벌 진출 유망 스타트업 발굴 CJ글로벤터스 2기 모집
- CJ온스타일, 프란츠 투명 선패치 신제품 최초 론칭
- CJ온스타일, 육아·신학기 특집 '베이비 앤 키즈페어' 개최
- CJ온스타일, 상반기 온스타일 패션위크 개최
- CJ온스타일, 베이비앤키즈페어 라방 남성 구매 비중 3배 증가
- CJ온스타일, 코오롱인더스트리와 냉감섬유 판매 협약
- CJ ENM 커머스·엔터 겸직 윤상현호, 앞날은
- CJ온스타일, 두번째 유튜브 채널 ‘매진임박’ 런칭…3040 여성공략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