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신학기 특집 '베이비 앤 키즈페어'. ⓒCJ온스타일
▲육아·신학기 특집 '베이비 앤 키즈페어'. ⓒCJ온스타일

카시트·유모차부터 신학기 교육 상품까지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CJ온스타일은 오는 24일까지 상반기 최대 유아동 행사 ‘베이비 앤 키즈페어’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이 보유한 TV라이브부터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까지 모든 채널에서 열리는 통합 행사로 육아용품은 물론 각종 교육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먼저 CJ온스타일 앱에서 관련 상품 구매시 10% 적립금을 받아볼 수 있으며 주요 브랜드별 추가 적립을 제공한다. 모바일 라이브 사전 방송 알림 신청 후 2회 10만원 이상 구매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신세계 1만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TV라이브를 통한 경품 추첨 기회도 주어진다.

​육아를 도와줄 인기 브랜드들도 준비됐다. 출산시즌 필수 용품인 ‘팸퍼스 기저귀’와 ‘블루래빗’, ‘조이 카시트’부터 신학기 교육 상품으로는 ‘메가스터디교육’과 ‘리딩게이트’, ‘옥스포드 리딩트리’까지 다양하게 구매 가능하다.

​외출 혹은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이라면 ‘파크론 제로블럭’, ‘알집매트’ 등의 상품이 있으며, ‘똑똑지미쌤’, ‘아이들나라’, ‘벤브와’, ‘베이비부스트’ 등 신규 브랜드도 있다.

​이와 함께 CJ온스타일은 행사 기간을 맞아 총 26개의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마련했다. 오는 13일 오전에는 구독자 390만명 크리에이터 ‘헤이지니’가 ‘마이크로킥보드’를 소개하는 '맘만하니' 스페셜 라이브를 펼친다.

​‘'맥시 T 디럭스', 한정특가 '미니 핸드 디럭스 매직', '러기지 이지', '바이크 15인치' 등 상품 구매 시, 라이브 한정 사은품이 증정된다.

구매인증 고객 중 10명에게는 ‘스냅 버디 세트’를 제공하고 포토리뷰 이벤트를 작성한 고객 중 20명에게는 ‘마이크로 럭색’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모모래빗’, ‘도노도노’, ‘어린이과학동화’, ‘레고’ 등 인기 브랜드 상품 방송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CJ온스타일은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고객 랜덤박스’는 CJ온스타일 첫 방문 또는 최근 3개월 내 구매 이력 없는 고객에게 응모 기회가 주어지는 이벤트다.

또, 베이비 앤 키즈페어 행사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한 고객 중 당첨자에게 ‘베베숲’, ‘마이비’, ‘베르블랑’, ‘퓨어닷’ 상품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 알림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바디프렌드 파밀레 안마의자’를 제공한다.

​배영롱 CJ온스타일 교육문화사업팀 배영롱 팀장은 “CJ온스타일이 새 시작을 알리는 봄철을 맞아 ‘베이비 앤 키즈페어’를 열어 풍성한 혜택과 다채로운 상품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