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트·유모차부터 신학기 교육 상품까지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CJ온스타일은 오는 24일까지 상반기 최대 유아동 행사 ‘베이비 앤 키즈페어’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이 보유한 TV라이브부터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까지 모든 채널에서 열리는 통합 행사로 육아용품은 물론 각종 교육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먼저 CJ온스타일 앱에서 관련 상품 구매시 10% 적립금을 받아볼 수 있으며 주요 브랜드별 추가 적립을 제공한다. 모바일 라이브 사전 방송 알림 신청 후 2회 10만원 이상 구매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신세계 1만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TV라이브를 통한 경품 추첨 기회도 주어진다.
육아를 도와줄 인기 브랜드들도 준비됐다. 출산시즌 필수 용품인 ‘팸퍼스 기저귀’와 ‘블루래빗’, ‘조이 카시트’부터 신학기 교육 상품으로는 ‘메가스터디교육’과 ‘리딩게이트’, ‘옥스포드 리딩트리’까지 다양하게 구매 가능하다.
외출 혹은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이라면 ‘파크론 제로블럭’, ‘알집매트’ 등의 상품이 있으며, ‘똑똑지미쌤’, ‘아이들나라’, ‘벤브와’, ‘베이비부스트’ 등 신규 브랜드도 있다.
이와 함께 CJ온스타일은 행사 기간을 맞아 총 26개의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마련했다. 오는 13일 오전에는 구독자 390만명 크리에이터 ‘헤이지니’가 ‘마이크로킥보드’를 소개하는 '맘만하니' 스페셜 라이브를 펼친다.
‘'맥시 T 디럭스', 한정특가 '미니 핸드 디럭스 매직', '러기지 이지', '바이크 15인치' 등 상품 구매 시, 라이브 한정 사은품이 증정된다.
구매인증 고객 중 10명에게는 ‘스냅 버디 세트’를 제공하고 포토리뷰 이벤트를 작성한 고객 중 20명에게는 ‘마이크로 럭색’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모모래빗’, ‘도노도노’, ‘어린이과학동화’, ‘레고’ 등 인기 브랜드 상품 방송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CJ온스타일은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고객 랜덤박스’는 CJ온스타일 첫 방문 또는 최근 3개월 내 구매 이력 없는 고객에게 응모 기회가 주어지는 이벤트다.
또, 베이비 앤 키즈페어 행사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한 고객 중 당첨자에게 ‘베베숲’, ‘마이비’, ‘베르블랑’, ‘퓨어닷’ 상품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 알림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바디프렌드 파밀레 안마의자’를 제공한다.
배영롱 CJ온스타일 교육문화사업팀 배영롱 팀장은 “CJ온스타일이 새 시작을 알리는 봄철을 맞아 ‘베이비 앤 키즈페어’를 열어 풍성한 혜택과 다채로운 상품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 CJ온스타일, 프란츠 투명 선패치 신제품 최초 론칭
- CJ온스타일, 유튜브 웹드라마 '눈떠보니 라떼' TV·OTT 방영
- CJ온스타일, 자사 유튜브 채널 최초 무형상품 론칭
- CJ온스타일 '스텐좌' 유튜버 쿠자와 라방·TV 방송
- CJ온스타일, 젠더리스 라이프 웨어 브랜드 M12 론칭
- CJ그룹,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 CJ온스타일, 상반기 온스타일 패션위크 개최
- CJ온스타일, 베이비앤키즈페어 라방 남성 구매 비중 3배 증가
- CJ온스타일, 코오롱인더스트리와 냉감섬유 판매 협약
- CJ온스타일, 멤버십 제도 개편
- CJ온스타일, 두번째 유튜브 채널 ‘매진임박’ 런칭…3040 여성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