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 상품으로 봄 새 학기 시즌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이달 7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전국 스타벅스 매장과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 카카오 프렌즈와 협업한 ‘마이 버디’ 시리즈 MD 상품 총 12종을 판매한다.
마이 버디 시리즈 MD 상품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과 춘식이를 소재로 텀블러·머그 등 일상에서 알차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특히, 스타벅스는 노트북에 부착해 사용하는 노트북 스탠드는 물론, 스탬프가 달린 볼펜 세트와 띠부씰 네 컷 스티커 등 MZ고객을 타깃으로 한 다양한 신제품도 준비했다고 전했다.
여기에 스타벅스는 그간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판매되었던 관련 상품을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도 동일하게 판매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면서,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오는 7일 0시에 마이 버디 시리즈 MD 상품이 출시되며, 하루 전인 6일 오전부터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선 판매가 시작됐다고 설명했다.
- 스타벅스 코리아, 20대 커피대사로 고은하 바리스타 선정
- 스타벅스, 임직원 학사 배출 400명 넘어…지원 사업 ‘눈길’
-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200만명 기념 별 3개 추가 적립 이벤트 진행
- 스타벅스, 리저브 프리미엄 클래스 ‘사전 예약’ 시작
- “우리 동네 강아지 모여라”…스타벅스, 하울팟과 함께 ‘펫 세미나’
- 스타벅스, ‘전통의 미’ 담은 벚꽃 상품 한정 출시
- 스타벅스, 개점 25주년 기념 별빛추억 공모전 진행
- 스타벅스·아름다운재단, ‘2024 청년 자립정착꿈’ 참여자 모집
-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춘식’, 라이즈와 프로젝트 그룹 결성
최나리 기자
sirnari@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