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유성탄산음료 브랜드 밀키스에 과일향을 함유한 제로 칼로리 신제품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는 개발 단계부터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바탕으로 제품의 콘셉트와 맛을 선정했으며, 밀키스 고유의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어울리는 딸기향 베이스에 바나나향을 가볍게 더한 맛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은 특히, 이번 신제품을 밀키스만의 귀여운 캐릭터와 과일 일러스트를 적용한 핑크색 패키지 디자인으로 꾸며 소비자가 보다 직관적으로 제품을 인지할 수 있게 했다고 전했다.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는 19일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에서 먼저 선보이고, 무료배송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휴대성이 편리한 250ml, 340ml 캔과 500ml 페트병으로 출시된다.
- 트레비 토닉워터, 이태원 재즈바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롯데칠성, 작년 ‘연매출 3조’ 돌파…국내 종합음료기업 최초
- 롯데칠성음료, 꿈돌이 초대로 ‘대전 새로댁 신년 잔치’ 펼친다
- 롯데칠성, 아이시스 등 먹는샘물 환경 위해 더 가벼워진다
- “눈처럼 청량해”… 크러시 맥주, ‘캔’으로도 만난다
- “액운 쫓고, 소원 빌자” 롯데백화점, 부럼·오곡 행사 펼쳐
- 롯데칠성, 트레비×일러스트 작가 규하나 한정판 선보여
- 제2의 전성기 맞은 밀키스, ‘밀크터치’ 될 뻔한 사연
-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투어스’와 함께한 신규 광고 온에어
- 롯데칠성 크러시, 2024 FC서울 공식 스폰서십 체결
최나리 기자
sirnari@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