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서울 마포구 홍익대 인근 요리주점 ‘배터리88’에서 신제품 맥주 크러시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측은 크러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취향과 개성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Z세대와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고자 홍익대 상권을 중심으로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플래그십 스토어는 새로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특성을 강조하면서 ‘크러시의 매력에 반하다’라는 뜻의 ‘크러시 온 크러시(Crush on Krush)’ 문구를 전면에 내세웠다.
여기에 시원함과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빙산 모형, 크리스털 조명 등 다양한 조명과 소품을 활용해 이목을 끈다.
또한,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와 어울리는 감자튀김, 소시지 등을 페어링한 세트메뉴도 선보이고, 크러시 병 디자인을 활용한 소비자 참여형 행사도 진행된다.
크러시 플래그십 스토어는 내년 2월 21일까지 운영될 계획이다.
- 롯데이커머스, 대통령 표창…파트너사와 동반성장 공로 인정
- ‘치아 건강 지킴이’ 롯데자일리톨껌, 인기 상승 ‘훈풍’
- '하이볼' 열풍, 위스키 수입량↑…롯데칠성·하이트진로, 신제품 '각축'
- [최나리의 핫!팝! 피플] <5>롯데백화점, 국내 첫 ‘디즈니 플러피 페스티벌’ 진행
- “초겨울에 즐기는 봄나물”…롯데마트·슈퍼, 냉이·달래 선봬
- “호텔 디저트에 산타도 만난다”…롯데백화점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 “인기 브랜드 최대 50% 할인”…롯데홈쇼핑, ‘아모레 美위크’ 기획전
- 11월 맥주·소주 소비자물가 크게↑…정부 대책엔 ‘엇갈린 시선’
- 롯데칠성 '4세대 맥주' 크러시 출시 100일 기념 팝업 가보니
최나리 기자
sirnari@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