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영진 및 임직원, 품질 현장 투어 통해 전략 점검
[SRT(에스알 타임스) 윤서연 기자] 한국지엠은 지난 20일부터 ‘품질 주간 캠페인’을 열고 무결점 제품 품질 확보 및 성숙한 품질 문화 구축을 위한 노력에 본격 돌입했다고 24일 밝혔다.
‘고객의 신뢰는 품질과 안전으로부터’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된 이번 품질 주간 캠페인은 ▲제품 전시 및 품질 품평회 ▲품질 포럼 ▲품질 우수사례 콘테스트 ▲품질 현장 투어 등 제품의 품질을 확인하고 개선점을 공유하기 위한 프로그램들로 마련됐다. 한국지엠은 이를 통해 고객과의 신뢰를 확대하고 GM 내 최고 수준의 품질 수준을 확보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이와 관련해 한국지엠은 지난 23일 인천 부평 본사에서 헥터 비자레알 한국지엠 사장 겸 CEO와 아달베르토 토레알바 GM 해외사업부문 품질부문 부사장을 비롯해 관련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품질 현장 투어를 통해 제품의 안전과 품질을 점검하고 무결점 품질 확보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아달베르토 토레알바 부사장은 “GM 한국사업장에서 생산되는 제품들은 국내 및 글로벌 고객들로부터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이는 무결점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우리 임직원들의 노력의 결실이다”며 “이번 품질 주간을 통해 품질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보다 성숙한 품질 문화 확보를 위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한국지엠, 통합 브랜드 스페이스 ‘더 빌리지 오브 지엠’ 오픈
- 한국지엠, 10월 총 4만6,269대 판매…전년比 72.6%↑
-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 ‘벽화 그리기’ 봉사 진행
- 한국지엠, 11월 총 4만7,104대 판매…전년比 106.1%↑
- GM 한국연구개발법인, 2024년 채용 연계형 동계 인턴사원 모집
- 지엠한마음재단, 지역사회 겨울나기 봉사활동 전개
- 한국지엠, 2023년 총 46만8,059대 판매…전년比 76.6%↑
- 제럴드 존슨 GM 글로벌 생산 부문 총괄부사장 방한…차질 없는 생산 피력
- 한국지엠, 내수 시장 전략 강화…전략·마케팅 부문 임원 인사 발표
- 한국지엠, 1월 4만3,194대 판매…전년比 165.8% ↑
- 한국지엠, 올해 신차 4종 선봬…다양한 전기차 출시 늘린다
- 한국지엠, 설 연휴 맞이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윤서연 기자
syyunrp@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