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딸기라떼 재출시 이벤트. ⓒ스타벅스 코리아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제철을 맞아 더욱 달콤해진 ‘스타벅스 딸기라떼’를 한정 출시한다고 20일 알렸다.

스타벅스 딸기라떼는 부드러운 흰 우유 위에 입안 가득 씹히는 상큼한 딸기 과육이 층을 이뤄 마치 산타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이 특징인 음료다. 

지난 2019년 첫 출시 이후 봄 스테디셀러 음료로 자리 잡아 누적 판매 530만 잔을 돌파했으며, 올해도 봄에만 200만 잔 이상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고 스타벅스는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번에는 딸기 수확 철에 맞춰 평년보다 3개월 출시를 앞당겨 겨울부터 맛볼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는 딸기라떼 재출시 기념으로 21일부터 28일까지 딸기라떼를 구매하면,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 미션 e-스티커를 즉시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