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가 전국 가맹점주와 스태프와 함께 고객 중심 경영을 다짐하는 음원 ‘고.마.움 송’을 만들어 전국 점포에서 매시간 두번씩 송출한다. ⓒCU
▲편의점 CU가 전국 가맹점주와 스태프와 함께 고객 중심 경영을 다짐하는 음원 ‘고.마.움 송’을 만들어 전국 점포에서 매시간 두번씩 송출한다. ⓒCU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편의점 CU가 전국 가맹점주 등과 함께 고객 중심 경영을 다짐하는 음원을 만들었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6월 발표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약속문’을 광고방송용 노래(CM송)로 제작한 것이다. 

노래 내용은 즐거운 쇼핑 경험, 기분 좋은 만남, 일상의 휴식처 등 세 가지를 실천해 매일 보고 싶은 좋은 친구 같은 편의점이 되고자 한다는 내용이라고 CU는 설명했다. 

CU는 해당 음원을 전국 1만7,400여개 점포에서 매시간 두번씩 송출할 예정이다. 

CU 관계자는 “고객의 일상 친구 같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지속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