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광동제약은 '비타500 제로'의 광고 모델로 르세라핌을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비타500 제로는 기존 비타500에 함유된 비타민C 함량(500mg)과 맛은 그대로 유지하고, 당류와 칼로리를 0(ZERO)으로 설계한 제품이라는 것이 광동제약의 설명이다. 비타500은 지난 2001년 출시돼 작년까지 누적 60억병 이상(내부 출고 데이터 기준)의 판매고를 기록한 바 있다.
광동제약은 르세라핌 특유의 활력 넘치는 매력과 파워풀한 안무,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미가 비타500 제로의 콘셉트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 '비타민C를 가득 채운 제로'라는 제품 차별성을 전달하할 예정이다.
르세라핌은 하이브와 산하 레이블 쏘스뮤직이 함께 론칭한 걸그룹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당차고 건강한 에너지로 사랑 받는 르세라핌이 비타500 제로의 특장점을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르세라핌과 함께한 광고 티저, TVCF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광동제약, 서울 서초동서 광동 프릭스 선수단 소개 전시전 개최
- 광동제약, 제주도 취약계층 가구에 1억원 상당 음료 기부
- 광동제약, 옥수수수염차 등 차음료 무라벨 제품 내놔
- [SR제약&바이오] 광동제약, 배기룡 상무이사 의약연구개발본부장으로
- [SR제약&바이오] 광동제약, 0칼로리 제품 '비타500제로' 내놔
- [SR제약&바이오] 광동제약, 감귤 농축액 주스 '재주 많은 제주 감귤' 내놔
- [SR제약&바이오] 광동제약, 경옥고 60주년 기념 새로운 패키지 내놔
- 광동제약, 제50기 정기주총 개최…최성원 "올해 지속성장 기반 확보 집중할 것"
- 광동제약, 홍콩 제약사로부터 소아근시신약후보물질 'NVK002' 도입
- 광동제약, 장애인 사회적 참여·자립 위해 '임직원 행복나눔' 진행
- 광동제약 유산균 브랜드 '컬처렐', 새로운 모델로 고현정 발탁
- 광동제약, 르세라핌 참여 '비타500 제로' TV광고 다음달 1일 공개
- 광동제약, 강원·강릉 산불피해 이재민에 '옥수수수염차 5000병' 지원
- 광동제약, 옥수수수염차 모델로 '아이브' 발탁
- 광동제약 “비타500 병류제품, 삼다수 행정처분 대상 아니다”
이승규 기자
gyurock99@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