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스제로 광고 온에어. ⓒ롯데칠성음료
▲탐스제로 광고 온에어. ⓒ롯데칠성음료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제로의 새 모델로 걸그룹 (여자)아이들을 선정하고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광고는 '매일 새로움을 탐해'라는 콘셉트로 (여자)아이들이 스티커 사진 촬영, 볼링 등 일상 속 즐거운 순간에 탐스제로와 함께 하는 영상으로 제작됐다.

롯데칠성음료는 TV CF, 롯데칠성음료 유튜브 공식 채널,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15초, 30초 두 가지 버전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독창적인 콘셉트의 음악을 선보이는 (여자)아이들을 통해 과일향 탄산음료를 즐기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탐스제로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