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소주한잔 팝업스토어.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소주한잔 팝업스토어. ⓒ세븐일레븐

[SRT(에스알타임스) 이승규 기자] 세븐일레븐은 지난 24일 잠실 롯데월드타워 야외 팝업 매장에 임창정과 함께 출시한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인 ‘소주한잔’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소주한잔 팝업스토어는 다음달 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세븐일레븐은 MZ세대들이 ‘소주한잔’을 직접 맛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위해 이번 소주한잔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소주한잔 팝업스토어에는 소주한잔을 직접 맛보고 체험하고 싶은 소주 애주가와 일반 시민들이 몰려들어 연일 장사진을 이루고 있다는 것이 세븐일레븐의 설명이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직접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몰리면서 일 판매 준비량은 모두 연일 완판됐다.

이날 오후에는 가수 임창정이 직접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소주한잔을 소개하고 시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임창정은 이날 오후 2시부터 소주한잔 팝업스토어에서 '구매 고객 팬 사인회', '나에게 소주한잔은?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직접 진행해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들에게 소주한잔을 홍보한다.

앞서, 세븐일레븐은 지난 22일 가수 임창정과 함께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소주한잔’을 정식 출시하고 본격적으로 편의점 증류식 소주 경쟁에 뛰어들었다.

김병철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경험을 중시하는 MZ 고객을 위해 직접 맛보고 즐길 수 있는 체험의 자리를 마련하고자 팝업스토어를 열었는데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많이 찾았다"며 "MZ와 중년 모두에게 어울리는 세대공감 주인 만큼 최고의 맛과 품질로 고객을 만족시키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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