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의 가족의 날 행사 현장. ⓒ롯데제과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의 가족의 날 행사 현장. ⓒ롯데제과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제과는 지난 12월 2일 잠실 롯데호텔 월드에서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가족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롯데제과의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가족의 날은 올해로 13회째를 맞고 있는 행사로써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 인식을 공유하고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시행해오고 있다.

​롯데제과는 이번 행사를 통해 상생협력에 힘써준 우수 파트너사의 임직원에 대하여 감사장을 전달했고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는 파트너사의 임직원 및 가족 60여명이 참석해 식사를 하고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를 관람했다. 

롯데제과는 본 행사에 앞서 11월 17일 롯데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에서 상생지원 협의체 워크숍을 가졌다. 

​워크숍에는 이진성 롯데제과 사업대표와 관계자를 비롯해 43개 파트너사 대표가 참석했고 품질 안전 및 중대시민재해 법규와 ESG경영 관련 내용 등에 대한 교육과 간담회를 가졌다.

한편, 롯데제과는 파트너사 동반성장을 위한 활동으로 파트너사들의 자금활동개선을 위해 명절 전 하도급 대금 조기 지급을 실시했다. 또, 파트너사 자금 지원을 위한 저리 대출 프로그램인 동반성장펀드를 480억원 규모로 조성해 파트너사의 자금 관련 어려움을 함께 해소하고자 노력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