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스파 브랜드 미쏘의 맥카라 숏자켓이 주간 1,000장 이상 판매되며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40% 성장했다고 8일 밝혔다.
22FW 맥카라 숏자켓은 작년 상품에서 디자인과 소재가 모두 업그레이드 됐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올해 크롭 자켓 트렌드를 반영해 총기장 길이를 기존보다 2cm 줄여 52cm로 조정했고, 드랍형 소매라인으로 제작해 자켓 안에 오버핏 이너를 입어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또, 울 라이크 소재를 사용해 기존에 무겁고 관리가 어려운 울 자켓의 단점을 보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전년대비 3주 빠르게 선보인 미쏘의 겨울 아우터카 이른 추위와 함께 트렌드를 선도하며 성장하고 있다"며 "대표 상품인 맥카라 숏자켓 외에 다른 아우터류도 20% 이상 성장했다"고 말했다.
- [SR유통] 이랜드 에블린, 공식 서포터즈 ‘에블리너’ 모집
- [SR유통] 이랜드 슈펜, 테디아일랜드와 협업상품 출시…“곰돌이 테디와 따뜻한 콜라보”
- [SR유통] 이랜드 키디키디, 임산부의 날 기념 '첫만남 캠페인' 전개
- [SR유통] 이랜드리테일, WCO로부터 안전관리 ‘우수’ 받아
- [SR유통] 이랜드 ‘더카페’ 가을맞이 신메뉴 3종 내놔
- [SR유통] 이랜드 슈펜, 캠핑 브랜드 밤켐과 협업 상품 선봬
- [SR유통] 최운식 이랜드월드 대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 [SR사회공헌] 이랜드복지재단·거제시, 위기가정 발굴 및 지원 협약 체결
- [SR사회공헌] 이랜드재단·이랜드복지재단, 온누리교회와 사회적안전망 구축 협약 맺어
- [SR유통]이랜드파크, 국내 체인 호텔&리조트 업계 최초 준법경영시스템 획득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