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 ⓒCJ웰케어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 ⓒCJ웰케어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CJ웰케어는 국내 최초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인 팻다운이 출시 20주년을 맞아 팝업부스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팻다운은 지난 2002년 출시돼 운동 전 팻다운 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출시 후 누적 매출 2,300억원을 기록했다.

팻다운은 소비자가 섭취하기 편하도록 휴대성과 간편성에 집중해 음료, 캡슐뿐 아니라 분말 형태의 스틱 등으로 제품 유형을 다양하게 개발해 왔다. 

​지난 7월에는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다이어트 건기식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은 식약처 인정 2중 기능성 원료인 L-카르니틴타르트레이트를 사용한 프리미엄 다이어트 제품이다.

신규 다이어트 소재를 활용해 운동 전 한 병으로 단시간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 데 집중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CJ웰케어는 팻다운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패션 매거진 엘르가 주최하는 러닝 캠페인인 엘르런과 함께 팝업부스를 운영한다. 

​오는 25일까지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운영되는 팝업 부스에서는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 등 다양한 다이어트 건기식 제품들을 마련해놨다. 

​CJ웰케어 관계자는 "팻다운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신규 다이어트 소재를 발굴하고 제품화 하는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