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바로eat 안주야 먹태열풍 3종 ⓒ대상
▲청정원 바로eat 안주야 먹태열풍 3종 ⓒ대상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대상 청정원은 '바로잇(eat) 안주야 먹태열풍'이 지난 3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청정원 바로eat 안주야 먹태열풍은 70~80년대 맥주 안주로 유행했던 먹태를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재해석한 제품이다. 

회사 측은 별도의 조리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을 향한 수요를 확인하고 먹태를 스낵형 안주로 출시한 것을 성공 요인이라고 분석했다.

바로eat 안주야(夜) 먹태열풍은 스위트허니맛, 매콤불닭맛, 청양데리야끼맛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대상 관계자는 "소비자 니즈와 식문화 트렌드를 면밀히 분석한 결과 마른안주 시장에서 먹태라는 새로운 제품군을 성공적으로 선보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청정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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