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대상 청정원 호밍스가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겨냥해 맛과 건강을 챙긴 신제품 곤약볶음밥 3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 3종은 ▲직화해물 곤약볶음밥 ▲닭가슴살 곤약볶음밥 ▲김치제육 곤약볶음밥이다.
헬시플레저는 엄격한 식단으로 건강을 관리하던 과거와 달리, 맛있고 건강한 식단을 통해 지속 가능한 건강관리를 추구하는 트렌드다.
신제품 곤약볶음밥 3종은 곤약쌀을 활용해 칼로리는 시중 냉동 볶음밥의 절반 수준으로 낮추면서도, 풍부한 재료와 차별화된 개별 공정을 통해 맛과 식감을 살렸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또 모두 밥 한 공기 칼로리(백미 200g 기준 약 300kcal)보다 낮은 195~215kcal이며, 가벼운 아침, 늦은 저녁, 식단 관리가 필요할 때 등 언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식단 관리를 하는 분들도 칼로리 부담 없이 한 끼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호밍스 곤약볶음밥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제대로 된 식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대상 청정원 ‘안주야 논현동 포차스타일’ 구이류 3종 출시
- [SR유통] 대상 청정원, 무라벨 ‘두번달여 더 진한 진간장 골드’ 출시
- [SR유통] 대상 집으로ON, ‘용두동식 양념 쭈꾸미’ 2종 출시
- [SR유통] 대상 청정원, 정통 유럽식 소시지 ‘콘치즈 리치부어스트’ 출시
- [SR유통] 대상 청정원 ‘두부로 만든 콩담백면’ 4종 출시
- [SR유통] 대상 청정원, ‘프리바이오틱스가 살아있는 건강한 매실청’ 출시
- [SR유통] 청정원, ‘스테이크 시즈닝 핑크솔트’ 출시
- [SR유통] 대상 청정원, 가정간편식 브랜드 '호밍스' 론칭
- [SR유통] 대상 청정원, 알로에 겔 첨가로 리뉴얼한 홍초 선봬
- [SR유통] 대상,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존중' 선포
- [SR유통] 대상 청정원, 바로eat 안주야 먹태열풍 누적 판매량 100만개 돌파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