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1.29 (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자동차
[SR자동차] 현대차, 양양 서피비치서 ‘N 비치’ 개최
  • 박은영 기자
  • 승인 2022.08.21 16:16:05
  • 댓글 0

- 오는 27일까지 7일간 N 브랜드 체험하고 시승할 수 있는 여름 행사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현대차가 N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여름 행사를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차는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서피비치에서 N 브랜드를 체험하고 시승할 수 있는 ‘N 비치(beach)’ 행사를 21일부터 27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양양 서피비치는 국내 대표 여행지로 현대차는 행사 기간동안 서피비치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N 브랜드 직간접 체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올해 5월 어린이날 서울 성수동 ‘피치스(Peaches) 도원’에서 진행했던 ‘ChildreN’s Day’에 이어 인기 장소를 중심으로 진행하는 두 번째 행사다.

N 비치는 ▲바다를 배경으로 코나N, 서핑보드, 망루의자와 서피비치 콘셉트에 맞는 인증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N 비치 포토존’ ▲‘NGS[1]’ 버튼을 누르면 코나N 배기구에서 N 배기음과 함께 강력한 물을 맞을 수 있는 대형 샤워부스 ‘NGS 샤워’ ▲선셋바 내부 거울 셀피존과 휴식 공간으로 구성된 ‘N 비치 라운지’ 등 N 브랜드를 재밌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또 N 부스팅 치즈버거, N 퍼포먼스 블루 에이드 등 N 비치 전용 음식을 판매하는 ‘N 비치 F&B’와 N 비치 곳곳에 숨겨져 있는 N맨의 흔적(헬멧, 신발 등)을 찾아 인증사진을 찍는 미션수행형 SNS 이벤트 ‘N맨을 찾아라’ 등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N 비치를 통해 N 브랜드의 메시지가 MZ세대 고객들에게 재미있게 전달되고, 고성능차의 즐거움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현대차는 고객들이 고성능차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하고 재미있는 시도를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현대차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