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튜디오지니
ⓒKT스튜디오지니

- 22일 올레tv·시즌 동시 공개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드라마 ‘신병’이 1화부터 5화까지 ‘PART. 1’을 22일 공개한다. 이어 2주 뒤인 8월 5일에 6화부터 최종 10화까지 ‘PART. 2’가 시청자를 찾아간다.

‘신병’은 좋은 놈부터 나쁜 놈, 이상한 놈까지 별별 놈들이 모두 모인 그곳에 ‘군수저’ 신병이 입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리얼 드라마로, 구독자 315만 명의 인기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장삐쭈’에서 누적 조회수 2억 5천만 뷰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장삐쭈 작가의 동명의 작품을 원작으로 한다. 

총 10부작으로 제작된 ‘신병’은 각 회당 30여 분 분량으로, ‘PART. 1’과 ‘PART. 2’는 각 5화씩, 2시간 이상의 호흡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병’은 금수저 보다 무서운 ‘군수저’ 신병 '박민석'(김민호)이 입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인 만큼, 박민석을 주축으로 좌충우돌 부대 적응기부터 혹독한 생존기, 슬기로운 군생활까지의 과정이 흥미롭게 전개된다. 

이에 따라 ‘PART. 1’에서는 막강 ‘군수저’ 신분인 박민석의 입대와 그의 정체를 알고 대혼돈에 빠지는 선임들의 이야기가 유쾌하게 펼쳐지며, ‘PART. 2’에서는 어느 정도 군 생활이 몸에 밴 박민석 앞에 상상을 초월하는 NEW 신병들이 등장하며, 예측할 수 없는 혹독한 사건 사고와 함께 ‘진짜’ 군생활이 다시 한번 펼쳐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