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

- 영화 관람 ‘갓생’의 첫걸음, 기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영화를 관람하고 기록하는 “갓생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갓생’은 MZ세대 최근 트렌드로 자리 잡은 문화로 신을 의미하는 영어 '갓(God)'과 인생이란 뜻의 한자 '생(生)'의 합성어. 부지런하고 다른 사람의 모범이 되는 삶을 뜻하는 신조어이다. 특히 이번 ‘갓생 챌린지’는 롯데시네마의 MZ 세대 중심인 대학생 서포터즈 ‘캐롯’이 최근 트렌트를 분석하고 롯데시네마 마케팅팀에서 영화 관람 관객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접목하여 선보인다.

‘갓생 챌린지’는 20일부터 8월 16일까지 총 4주 차에 나누어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각 주차별 해당 기간 내 1회 이상, 4주 차 동안 총 4회 이상 관람평을 MY 무비로그에 작성하면 된다. 특히 챌린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하여 꾸준한 일상을 기록할 수 있는 ‘아이패드 9세대’ 및 롯데시네마의 시그니처 아트카드 수집이 가능한 ‘아트카드 북’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영화 할인권이 제공되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

이소희 롯데시네마 마케팅팀 팀장은 “극장 관객 입장에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서포터즈 캐롯과 함께 기획하게 되어 기쁘다”며 “올여름 승리의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는 ‘한산: 용의 출현’을 비롯한 다양한 작품들이 극장에서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으니 롯데시네마의 ‘컬처 스퀘어((Culture Square)’안에서 소중한 추억을 함께 간직하며 ‘갓생 챌린지’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여름 극장가는 다양한 영화들이 극장에서 출격을 대기하고 있다. 지난 20일 '외계+인'과 ‘미니언즈2’가 개봉을 하였고, 언론배급시사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이순신 장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 ‘한산: 용의 출현'이 오는 27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또한 재난 영화 ‘비상선언’과 이정재 감독의 데뷔작 '헌트'는 각각 오는 8월 3일과 10일 개봉을 앞두고 있어 많은 관객들이 극장에서 다양한 영화를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