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거 운영하는 스파오(SPAO)가 아이돌그룹 NCT의 멤버 '성찬'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이랜드
▲이랜드거 운영하는 스파오(SPAO)가 아이돌그룹 NCT의 멤버 '성찬'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이랜드

[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아이돌 그룹 NCT의 멤버 성찬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스파오는 성찬이 베이직한 아이템과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패션을 동시에 선보이는 ‘스파오’의 이미지와 부합해 새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성찬은 이날  시작되는 스파오의 겨울 아우터 캠페인 ‘푸퍼 유니버스’의 엠버서더로 첫 활동을 한다. 스파오의 푸퍼패딩 컬렉션은 베이직하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컬러로 작년 한 해 30만 장 이상 판매된 베스트 아이템이다.

올해 스파오의 푸퍼패딩 컬렉션은 겉감과 충전재 사이 보온성과 형태를 잡아주는 3레이어 다운백 구조 설계로 충전재를 10% 늘리고도 작년보다 30g 가벼워진 무게로 더 가볍고 따뜻하게 업그레이드 됐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쇼케이스 속 성찬이 우월한 비율로 다양한 콘셉트의 스파오 아우터를 훌륭하게 소화했다”며 “무신사에서 진행되는 쇼케이스는 스파오의 신상 아우터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