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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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한난)는 탄소중립을 선도하는 친환경 에너지 공기업으로서 대국민 서비스 강화를 위해 지역난방 사용자와의 소통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16일 한난에 따르면 비대면 고객상담의 일환으로 유튜브 채널(채널명: 슬기로운 난방생활)을 운영해 세대 난방설비 셀프 점검법 등 지역난방 품질 향상을 위한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고 있다.

지역난방 고객 유형별로 ▲세대 난방 사용법, ▲지역난방 설비 운영방법, ▲고객 지원제도 등 3개 항목으로 컨텐츠를 구성해, 지역난방을 사용하는 세대 고객뿐만 아니라, 공동주택 기계실 관리자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는 현장 중심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난은 현재까지 세대 난방설비(구동기, 온도조절기) 및 기계실 설비 운영·유지관리, 에너지 복지 제도 등에 대한 정보를 담은 총 31편의 동영상을 공개했다.

한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난방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비대면 소통 채널을 통한 정보 제공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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