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수기 7년 연속, 비데 9년 연속 대상…높은 소비자 신뢰 인정 받아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코웨이가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 조사에서 정수기 및 비데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는 소비자가 구매 결정 과정에서 제품 및 서비스의 안심 수준을 평가하는 조사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7년 연속, 비데 부문 9년 연속 대상을 기록했다.
코웨이는 지속적인 연구개발(R&D) 역량 고도화 및 품질 강화를 기반으로 사용자 중심의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여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노블 정수기 시리즈는 ▲빌트인 ▲가로 ▲세로 ▲RO 등 기존 정수기보다 다양한 형태로 출시되고 있다.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는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으로 위생 관리 편의성을 높여 호평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이 제품은 99.9% 살균 인증 모듈에서 만든 전기분해수가 유로부터 노즐, 도기를 관리하고 세척한다.
코웨이는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기술력과 서비스 수준을 끌어올리는 데에 집중하고 있다”며 “고객 사용 경험의 모든 과정을 세심하게 파악해 페인 포인트를 해소하고 삶의 편의를 혁신해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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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은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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