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동아제약은 '어린이 가그린' 청포도 향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청포도 향은 기존의 3가지 향(사과, 딸기, 풍선껌)에 더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출시됐다.
어린이 가그린은 동아제약이 2009년 선보인 어린이 전용 구강청결제로 충치예방과 입 냄새 제거에 효과가 있다. 타르색소와 알코올을 함유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작년 새롭게 리뉴얼 된 어린이 가그린은 인몰드 라벨 등 친환경적인 요소를 적용했다. 인몰드 라벨은 제품 접착 화학물질을 줄여 라벨 제거가 용이하다. 뜯는 곳 표시를 가시화해 소비자들이 쉽게 분리수거와 재활용을 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앞서 2019년에는 가그린을 담은 용기도 투명하게 바꿨다.
어린이 가그린은 2021년부터 멸종 위기 동물 보호를 위한 'SAVE2SAVE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 디자인업체인 성실화랑과 협업하여 반달가슴곰, 수리부엉이 등 총 9종의 멸종 위기 동물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았다. 어린이 가그린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멸종 위기종 보호 기금으로 기부하고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상큼 달콤한 청포도 향을 담은 어린이 가그린이 양치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의 구강 건강을 지키고,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는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SR제약&바이오] 동아쏘시오그룹, 신입사원 조기 정착 프로그램 '동아멘토링' 개최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취약계층 여성에 '템포 오버나이트 슈퍼롱 7,000팩' 기부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골프 '박상현·이동민·함정우' 레슨 영상 업로드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여드름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겔' TV광고 온에어
- [SR제약&바이오] 제약·바이오 2021년 트렌드는 'N.A.M.E'
- [SR사회공헌] 동아쏘시오그룹, 후원 프로골퍼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1억3천만원 기부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박카스 TV광고 온에어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판피린' TV광고 온에어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감기약 '판텍큐 플러스' 리뉴얼 출시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 광고 온에어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와이드 헤드 '가그린 칫솔' 출시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TV광고 온에어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박지후와 함께 생리대 기부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원주시 폐의약품 수거 위한 업무협약
최형호 기자
chh0580@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