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 리니지 3형제, 블소2, 트릭스터 등 이용자, 이벤트 기간 내 아이템 획득 가능

[SRT(에스알 타임스) 이수일 기자] 엔씨소프트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이해 현재 서비스 중인 리니지M 등 7종의 모바일 게임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되는 게임은 ▲리니지M ▲리니지2M ▲리니지W ▲블레이드 & 소울 2 ▲트릭스터M ▲프로야구 H3 ▲프로야구 H2 등 7종이다. 

리니지M에선 내년 1월 4일까지 메리 리니지 M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는 출석 체크 등을 통해 티켓을 얻을 수 있으며, 이 티켓으로 룰렛을 돌리면 축복 부여 주문서(각인) 등 아이템을 받는다. 매일 이벤트를 참여해 얻는 골드 티켓으로 아이폰13 프로 등 경품과 영웅 제작 비법서(각인) 등 게임 아이템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리니지2M은 14종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내년 1월 5일까지 필드와 던전에서 몬스터를 사냥하고 크리스마스 리스(이벤트)를 획득해 여러 소모품과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에서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막대 장식(이벤트)은 NPC를 통해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출석 보상 등 추가 혜택도 있다. 

리니지W는 내년 1월 5일까지 소복소복 요정 마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던전 내 몬스터 처치 시 눈송이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재화인 눈송이는 상점 메뉴에서 겨울 축제 상자 3종 등과 교환 가능하다. 

이밖에 블레이드 & 소울 2는 소울풀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트릭스터M은 미라클 메가 페스타 이벤트가, 프로야구 H3는 아듀 2021 프로모션이, 프로야구 H2는 홈런이의 연말 이벤트가 실시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