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콤달달한 라볶이 소스 크리미함 더한 볶음면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삼양식품은 용기면 신제품 ‘뽀끼뽀끼크림라뽀끼’ 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 ‘뽀끼뽀끼크림라뽀끼’는 토마토케첩과 고추장으로 맛을 낸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라볶이 맛 액상소스에 크림분말을 더한 볶음면 제품이다.
면 반죽엔 감자전분을 넣어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 두껍지 않은 면에 소스가 잘 묻어나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용기를 활용해 면발의 쫄깃함과 소스의 꾸덕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분식류를 좋아하는 1020세대를 타깃으로 한 이번 제품은 하늘색 바탕에 아기자기한 하이틴 감성을 입힌 패키지로 디자인했다. 또 기존 용기면 제품의 물선이 안쪽에만 표시되어 확인이 어려웠던 점을 개선해 바깥쪽에도 일반 조리용 물선과 전자레인지용 물선을 표시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익숙한 라볶이의 맛에 크림분말을 더한 퓨전 제품으로 새롭고 신선한 맛을 즐기는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여러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삼양식품, 김정수 부회장·장재성 부사장 승진…투톱 체제로
- [SR유통] 삼양식품, 맵린이 저격 ‘러블리핫불닭볶음면’ 출시
- [SR유통] 삼양식품, 한국기업지배구조원 ESG 통합 등급 A 획득
- [SR사회공헌] 삼양식품·서울종암경찰서, 사회적 약자 보호 위한 업무협약 체결
- [SR유통] 삼양식품, 짬뽕 라면 ‘바담뽕’ 출시
- [SR유통] 삼양식품 준법지원인에 서정식 변호사 영입
- [SR유통] 삼양식품, 70억원 규모 자사주 매입…‘주주친화 경영’
- [SR유통] 삼양식품, 여름 계절면 신제품 ‘비빔밀면’ 출시
- [SR유통] 삼양식품, 전 사업장 국제 안전보건·환경경영시스템 인증 취득
- [SR유통] 삼양식품, 올 1분기 매출 2,000억원 돌파…분기 사상 최대 실적
- [SR유통] 삼양식품, 미국 시장 타켓 '하바네로라임불닭볶음면' 출시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