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코드제로 A9S 광고영상캡쳐. ⓒLG전자
▲LG 코드제로 A9S 광고영상캡쳐. ⓒLG전자

-  “소비자 관점에서 LG전자 프리미엄 무선청소기를 알리는 마케팅 나설 것”

[SRT(에스알 타임스) 이수일 기자] LG전자는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 광고영상이 공개 약 3주만에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LG전자는 미세먼지 유입 등 실내 먼지 관리에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판단하고, 이번 광고영상(DCA)을 제작해 지난 10일 공개했다.

LG전자에 따르면 이번 영상은 비밀요원들이 LG 코드제로 A9S를 활용해 다양한 먼지 괴물을 제거하는 과정을 영화처럼 제작됐다.

요원들은 먼지 가득한 곳에서 LG 코드제로 A9S로 바닥 먼지 괴물을 빨아들인다. 청소기 한 대로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가 동시에 가능한 A9S를 활용해 바닥에 들러붙은 흡착먼지 괴물도 제거한다. 남은 먼지 괴물들은 최종 비밀 병기인 올인원타워를 활용해 없앤다. 

요원들은 올인원타워의 ‘자동 먼지통비움 기능’으로 먼지 괴물들로 가득 찬 먼지통을 비우며 임무를 완수한다. 

한편 LG 코드제로 A9S와 올인원타워는 올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 IDEA 등 세계 3대 디자인상에 모두 선정됐다. 

박경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은 “소비자 관점에서 LG전자 프리미엄 무선청소기를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