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전근홍 기자] 신한카드는 한화생명과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양 사는 제휴 설계사 간 교차 채용을 진행하기로 했다. 신한카드는 ‘N잡러’를 추구하는 한화생명 라이프(LIFE) MD 채널의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해 카드 회원 모집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화생명은 양사의 우수한 판매채널과 자산을 활용해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 한다는 전략이다.
신한카드와 대형 생명보험사인 한화생명의 이종사업자 간 MOU로 신한금융그룹의 새로운 비전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반영한 것으로 카드·보험 복합 영업 추진을 통해 고객의 혜택과 편의성이 확대될 것으로 평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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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근홍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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