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경배 회장 ‘자신만의 아름다움, 행복한 삶…뉴 뷰티’ 메시지 전달
- 3일간 축제 컨셉으로 메타버스 곳곳을 누비며 프로그램 참여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창립 76주년을 맞아 메타버스에서 디지털비대면 형식으로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국내·외 임직원, 장기근속 수상자 등이 사무실과 자택에서 메타버스에 참여해 3일간의(9월1일~3일) 축제 컨셉으로 76주년을 기념했다.
본사 내 주요 공간을 메타버스에 구현해 오프라인에서 경험하지 못한 회사에 대한 체험을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공간 접속 후 캐릭터 설정 및 아이템 장착을 하고 자유롭게 회사 곳곳을 누비며 ▲장기근속자 명예의 전당 축하 메시지 남기기 ▲회사 역사 퀴즈 ▲방 탈출 게임 ▲헤리티지 보물찾기 퀘스트 등 다양하게 마련된 프로그램에 참여해 보다 적극적으로 창립기념일을 축하했다.
또 회사 임직원 모두는 ‘지난 76년간 어떠한 상황에도 지켜 온 고객중심의 초심을 되새기고, 아름다움과 건강으로 인류에 공헌하겠다’는 창업 정신과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아름답게’ 라는 소명을 되새기며 향후 회사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 함께 의지를 다졌다.
지난 3일 진행된 기념식 행사는 서경배 회장의 76주년 창립기념사와 장기근속자축하 그리고 끝으로 구성원 함께 2025년 비전을 선포하는 식순으로 진행했다.
영상에서 서경배 회장은 ‘누구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실현하여 진정 자유롭게 행복한 삶을 누리는 '뉴 뷰티(New Beauty)'의 세상을 만들자’ 고 강조했다.
이어서 “바이오·더마 등의 고기능 영역과 건강을 위한 웰니스(Wellness) 카테고리를 집중 육성해 삶의 모든 순간을 아우르는 ‘라이프 뷰티’로 사업을 확장하고, 세밀하게 축적된 고객 데이터와 디지털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별 최적화된 ‘초개인화 뷰티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이해관계자 모두에 대한 적극적인 ‘공감’으로 진일보한 기업 생태계를 만들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구딸 파리, 브랜드 탄생 40주년 기념 한정판 출시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서경배과학재단, 2021년 신진 과학자 3명 선정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큐브미,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2021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 상품 수상
- [SR유통] 아리따움, 요기요와 배달 서비스 업무 협약 체결
- [SR유통]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 출시
- [SR유통] 아모레퍼시픽그룹, 제4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 참가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방탄소년단 협업 제품 출시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BTS 미국 콘서트 스폰서 참여…“K-뷰티 열풍”
- [SR유통] 아모레퍼시픽그룹, 설맞이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 [SR새상품]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두피강화 샴푸바’ 출시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 론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