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SRT(에스알 타임스) 이호영 기자] 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는 건강한 몸 만들기를 돕는 '홈 트레이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다가오는 여름 준비에 나선 사람들을 위해 안전하게 집에서 운동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헬스 용품 등 모두 100여종을 선보인다.

헬스 용품은 간단한 스트레칭, 근육운동 등 운동을 위한 상품을 준비했다. '손잡이 파워 밴드'는 손잡이가 달린 밴드다. 간단한 스트레칭에 적당하고 밴드에 다양한 운동 방법도 인쇄돼 여러 동작도 익힐 수 있다. '짐볼'은 직경 65cm로 집에서 사용하기 적당한 사이즈다. 가격은 5000원으로 펌프까지 포함돼 휴대성과 가성비 모두 잡았다. 

푸시업을 시작하는 사람에게 '푸시업바'는 안성맞춤이다. '푸시업바'는 손목 부담을 덜고 운동 자세를 도와 운동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코어운동은 등과 복부, 엉덩이 근육 강화를 통해 자세를 바르게 교정하고 척추, 골반을 지탱하는 근력을 향상시켜 척추 질환 예방에 좋다. 'AB 슬라이드'는 팔과 어깨, 복근 운동 등 코어 운동을 도와준다. 

마무리 운동도 중요한데 '땅콩 마사지볼', '폼롤러'를 이용해 마사지해주면 비교적 쉽게 마무리할 수 있다. 간단히 스트레칭할 때 맨 바닥에서 하기 보다 '접이식 요가매트'를 깔고 운동하는 것도 좋다. 4mm 두께, 엠보싱 표면으로 쾌적하고 미끄럼 방지 효과까지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여름을 미리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계절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