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기획전'의 다양한 상품 모습 ⓒ아성다이소
▲'가정의 달 기획전'의 다양한 상품 모습 ⓒ아성다이소

- 용돈박스, 카네이션 생화·조화, 브로치 등 총 30여 종의 상품구성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다이소가 '가정의 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용돈박스, 카네이션 생화 및 조화, 브로치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용돈박스는 카네이션 비누꽃, 메시지 카드와 투명봉투가 포함된 구성으로, 투명봉투에 용돈을 넣어 말아서 상자에 넣으면 용돈이 줄줄이 따라서 올라오는 모습을 연출을 할 수 있다.

또 카네이션 생화는 투명한 쇼핑백에 들어있어, 선물하거나 보관하기에 편리하며, 조화는 코사지, 다발 조화 등 다양하게 마련됐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브로치에는 총 5가지 디자인의 카네이션을 담아냈으며, 해바라기 골드, 해바라기 로즈골드 등 화려한 색감과 큐빅이 곳곳에 수놓아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카프는 4가지 디자인 패턴을 구성했고, 가방에도 액세사리로 맬 수 있는 길이감으로 기획돼 선물로 적당하다.

​그 밖에도 부모님 문답 카드와 자녀 문답 카드에 서로의 마음을 들여다 볼 수 있는 질문 등이 있어, 재미로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이라고 덧붙였다.

​다이소 관계자는 "소중한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관련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