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화재
ⓒ흥국화재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흥국화재는 지난해 10월부터 시즌별 테마를 담아 이모티콘 60종을 5회에 걸쳐 제작해 배포해왔다고 26일 밝혔다.

이달에는 직장인 버전을 주제로 직장인들이 자주 사용하는 말을 네온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흥국화재는 올해 매달 다양한 테마로 이모티콘을 제작해 배포할 예정이며 다음 달에는 부모님이 자녀에게 자주 하는 말을 테마로 만들 예정이다.

이모티콘은 흥국화재 대표홈페이지 서비스메뉴나 흥국화재 블로그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이종수 흥국화재 경영관리총괄은 “이모티콘은 코로나19로 침체된 분위기를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해 제작됐다”며 “희망을 나누고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소통의 메신저로 활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