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카르테시(Cartesi)의 암호화폐 CTSI가 디지털자산 거래소 코인원(Coinone)에서 CTSI 리저브 마이닝을 위한 수탁형 스테이킹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앞서 지난해 11월 메인넷 출시를 앞두고 한달간 사전 스테이킹을 성공적으로 실시한데 이어 본격적인 스테이킹을 진행하게 된 것이다.

CTSI 스테이킹은 코인원의 리워드 서비스 코인원 플러스를 통해 진행된다.

코인원 플러스 데일리에서 참여약관 동의 후 CTSI를 구매하거나 자산 탭에서 코인원 CTSI 주소로 전송한 후 코인원 플러스의 카르테시 스테이킹 페이지에 접속해 원하는 수량의 CTSI를 스테이킹하면 된다.

모든 보상은 코인원 사용 비용이 차감된 후 주기적으로 고객의 계정에 분배된다.

CTSI 관계자는 “코인원 플러스를 통해 제공하는 스테이킹 서비스는 고객들이 블록체인 비즈니스 운영에 간접적으로 참여하고 그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고객들은 블록체인 생태계 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이로 인한 부가 수익도 창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CTSI 코인 리저브 마이닝(RESERVE MINING)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르테시 텔레그램이나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