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기식 통합 브랜드로 거듭나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일동후디스는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을 건강기능식품 통합 브랜드로 정하고 광고 모델 장민호와 추가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광고 모델로 중장년층에게 건강한 매력을 발산해 온 장민호는 앞으로 건강기능식품 통합 브랜드 ‘하이뮨’ 모델로서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전달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일동후디스는 단백질 보충제 시장에서 폭발적인 매출 성장을 일으킨 ‘하이뮨’을 건강기능식품 통합 브랜드로 정하고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개발을 통해 고객의 평생 건강을 책임지는 종합 식품기업의 발판을 다진다. 앞으로 건기식 통합 브랜드 ‘하이뮨’ 제품들은 TV홈쇼핑, 네이버스마트스토어, 하이뮨몰 등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은 ‘하이’와 ‘이뮨’을 조합해 만들었으며 고객들의 성원이 있었기에 건강기능식품 통합 브랜드 ‘하이뮨’으로 출범이 가능했다”며 “앞으로 국민 건강을 위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건강기능식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 [SR유통] 일동후디스 하이뮨, JTBC ‘뭉쳐야 찬다’ 제작지원
- [SR유통] 일동후디스, ‘아티키’ 롯데홈쇼핑 론칭서 완판
- [SR유통] 일동후디스 ‘하이뮨’, 장민호 스틸 촬영 컷 공개
- [SR유통]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tvN 드라마 ‘산후조리원’ 제작 지원
- [SR유통] 일동후디스 키요, 홈플러스와 함께 쿠킹 클래스 진행
- [SR경제&라이프] 생보사, 변액보험 초회보험료 2조 돌파…증시활황 성장세 ↑
- [SR유통] 일동후디스 하이뮨, JTBC ‘뭉쳐야 찬다’ 본방사수 이벤트
- [SR유통] 일동후디스 그릭요거트, 아침 대용식으로 “인기”
- [SR유통] 일동후디스 ‘트루맘 챌린지 제1탄’ 진행
- [SR유통] 일동후디스 ‘유기농 쌀과자 떡뻥’, 최대 42% 할인
- [SR유통] 일동후디스, ‘소띠 모여라!’ 이벤트 진행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