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뮨 촬영 현장의 장민호 ⓒ일동후디스
▲하이뮨 촬영 현장의 장민호 ⓒ일동후디스

- 장민호 건강미 발산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광고 촬영 현장에서 장민호를 모델로 한 스틸 촬영 컷이 공개됐다고 밝혔다.

트롯맨 장민호가 꾸준한 단백질 섭취로 다져진 탄탄한 바디라인을 뽐내며 홈트레이닝 동작을 선보이는 모습이 포착됐다. 선한 눈망울로 가요계 대표 ‘꽃사슴’이라 불리던 장민호가 전에 없던 상남자 면모를 뽐내며 의외의 매력을 발산한 것이다.

장민호의 건강하고 활기찬 근력 에너지가 돋보인 곳은 바로 일동후디스 하이뮨 광고 촬영 현장이다. 지난 4월부터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광고 모델로 활약한 장민호는 최근 재계약을 체결하며 스마트한 단백질 섭취 솔루션으로 하이뮨 분말과 액상 파우치를 제안하는 광고 스틸 컷 촬영을 진행했다.

촬영 현장에서 장민호는 실내 사이클, 케틀벨 등 다양한 운동 기구를 능숙하게 다루며 완벽한 자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반복되는 피트니스 동작에도 흐트러짐 없이 근력 넘치는 건강미를 뽐내 평소 균형 잡힌 단백질 섭취를 통한 철저한 자기 관리를 입증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 촬영 컷에서 선보인 장민호의 에너지 넘치는 건강미를 통해 양질의 단백질과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한 ‘하이뮨’의 매력이 고스란히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장민호와 함께 하이뮨의 다양한 특장점을 알려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