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의 잇힝 트립>시즌2 포스터 이미지와 등장 스틸컷. ⓒLG유플러스
▲아이즈원의 잇힝 트립>시즌2 포스터 이미지와 등장 스틸컷. ⓒLG유플러스

- 전남 여수로 떠난 ‘아이즈원’ 모습 담은 오리지널 콘텐츠 30일 최초 공개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LG유플러스는 지난 5월 시즌1 공개 후 누적 조회수 700만을 기록한 대흥행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 시즌2를 추가 제작하며 30일 오후 5시 아이돌Live 앱에서 통해 단독으로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아이즈원의 잇힝 트립은 아이즈원(IZ*ONE)이 국내 여행을 떠나 보고, 먹고, 즐기는 여행 리얼리티로 LG유플러스의 자체 제작 콘텐츠다. 강원도 속초로 떠난 아이즈원의 모습을 담은 시즌1은 국내외 누적 조회수 700만을 달성한 아이돌Live 최고 인기 콘텐츠다.

아이즈원(IZ*ONE)은 아이즈원의 잇힝 트립 시즌2에서 청정지역 여수로 떠나 휴식하고 지역 맛집에서 ‘먹방’을 즐겼다. 특히 아이돌Live 앱에서 팬들의 사전 투표로 정해진 미션과 게임을 아이즈원이 여행중 직접 수행하며 팬에게 증정할 선물을 획득하는 등 팬과 소통하는 ‘인터랙티브’ 요소로 더 큰 재미를 선사한다.

또 지난 시즌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아이즈원의 ‘흥참기’가 업그레이드돼 돌아온다. 흥참기 코너 외에도 아이즈원 팬들이 애정할 특별한 코너가 추가로 기획돼 시즌1 이상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아이즈원의 잇힝 트립 시즌2는 30일 아이돌Live를 통해 단독으로 최초 공개된다. 앞으로 5주간 매주 수·금 오후 5시에 방송되며, 본방송 직후 멀티캠으로 촬영된 비하인드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사전 투표를 통해 선정된 사진을 증정하는 이벤트 외에도 아이즈원의 잇힝 트립 시즌2 시청 팬들을 위한 추가 이벤트가 방영 기간 내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돌Live 앱 이벤트 메뉴에 추후 공지된다.

아이돌Live는 이용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앱마켓에서 내려 받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이정우 LG유플러스 뮤직서비스팀장은 “누적 조회수 700만 초히트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즈원의 잇힝 트립이 시즌2로 돌아왔다”며 “팬들의 사랑을 받은 콘텐츠는 시즌제로 추가 편성하고, 새로운 주제의 콘텐츠도 추가 발굴하며 내년에도 지속 사랑받는 아이돌Live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