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 오고감(오늘도 고맙고 감사해) 캠페인 실시. ⓒ휴넷
▲그로우, 오고감(오늘도 고맙고 감사해) 캠페인 실시. ⓒ휴넷

- SNS를 통한 ‘#오고감 #그로우 #thank you’ 감사 챌린지 진행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통합 자기관리 앱 ‘그로우’가 연말연시를 맞아 ‘오고감(오늘도 고맙고 감사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그로우 앱에서 감사카드를 작성해 발송하고, 전송 화면을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올리고 감사 챌린지를 이어갈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그로우 관계자는 “힘들었던 2020년을 마무리하며, 주변인들에게 감사 인사를 먼저 전하자는 취지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아이스버킷 챌린지, 덕분에 챌린지와 같이 SNS를 통해 서로를 응원하고 감사하는 긍정적인 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그로우는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이 만든 개인의 성장을 지원하는 자기 관리 앱이다. ‘비전 관리’, ‘목표 관리’, ‘감사 일기’ 등 성공 습관을 돕는 기능을 담고 있다. 게시물들은 공개 여부에 따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으며, 응원 및 공감 댓글, 게임 요소를 가미한 배지 획득 등을 통해 꾸준한 실천을 독려해준다. 지난 8월 첫 선을 보인 후, 두 달 만에 회원 수 2만 명을 넘어서며 대표적인 자기관리 앱으로 성장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그로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앱 설치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그로우’를 검색하면 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