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공인중개사 시험 마무리 강의 무료 배포. ⓒ휴넷
▲휴넷, 공인중개사 시험 마무리 강의 무료 배포. ⓒ휴넷

- 공인중개사 원서 접수기간 맞아 마무리 강의 선착순 무료 제공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휴넷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 접수기간을 맞아 마무리 특강을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마무리 특강에는 공인중개사 시험 1, 2차 전과목 족집게 특강(16시간)과 시험에 꼭 필요한 실전모의고사 해설강의(19시간)가 제공된다. 강의 교재와 모의고사 문제집도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다. 휴넷 회원가입 후 무료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이며, 선착순 마감된다.

휴넷의 공인중개사 교육 과정은 단기 합격에 특화되어 있다. 통상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부동산학개론, 민법 등 총 6개 과목에서 기초, 심화, 기출, 모의고사 등 방대한 양을 공부해야 한다. 반면 휴넷은 이러한 틀을 깨고 전체 과목들 중에서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주제들을 80여 개로 추려내어 이를 15분 내외 동영상 강의로 콤팩트하게 구성했다. 타사 대비 4배 이상 공부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실제로 휴넷 공인중개사를 통해 ‘3개월 만에 합격한 50대 직장인’, ‘워킹맘의 1, 2차 동차최단기 합격’ 등의 사례를 남기며 단기 합격에 특화된 프로그램임을 입증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합격 후기는 휴넷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 소개되어 있다.

한편 휴넷은 공인중개사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는 평생 수강권인 ‘올 라이프 패스’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과정은 수강 중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종 합격하면 수강 기간에 상관없이 수강료 전액을 축하금으로 환급해준다. 2020년과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전 과정이 포함되어 있다. 오는 8월 19일까지 얼리버드 이벤트 기간 동안 41만 원(정가 대비 66%)에 한정 판매한다.

한편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은 8월 19일까지 원서 접수를 받고 있으며, 시험은 10월 31일에 시행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