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만두 2종 제품 이미지 ⓒ칠갑농산
▲손만두 2종 제품 이미지 ⓒ칠갑농산

- 100% 국산 돼지고기, 닭고기 사용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칠갑농산(대표 이영주)은 ‘고기 손만두’와 ‘김치 손만두’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칠갑농산의 손만두 2종은 국내 3대 만두피 제조 판매 업체 중 하나인 칠갑농산의 만두피로 직접 손수 빚었으며 신선한 국산 재료로 속을 꽉 채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오랜 전통의 만두피 디자인을 신제품 포장 패키지에 접목시켜 복고풍 레트로 디자인적 요소를 가미시켰다.

칠갑농산 손만두 2종은 다가수 숙성 반죽을 통한 만두피를 활용해 더 얇고 더 부드럽지만 터지지 않고 쫀득한 식감이 일품이다. 특히 피가 얇아 만두 속의 아삭한 식감과 감칠맛이 더욱 잘 느껴진다.

엄선된 100% 국내산 돼지고기, 닭고기로 만들었으며 식감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부추, 대파, 양파 등에 추가로 무말랭이를 사용하였다. 특히 칠갑농산 김치 손만두는 충남 청양 공장에서 국산 재료로 직접 담근 김치를 채워 넣어 더욱 믿을 수 있다.

찜기를 이용해 촉촉한 만두로 즐길 수 있고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추운 겨울철에는 칠갑농산 떡국 떡과 사골육수를 활용해 만둣국 등 국물 요리로도 활용이 가능해 더욱 좋은 제품이다.

칠갑농산 관계자는 “이번에 새로 출시한 손만두 2종은 1,060g으로 출시돼 1인가구 및 소가구 소비자들이 섭취하기에도 알맞은 양”이라며 “최상의 재료로 최고 품질의 제품을 만다는 데 힘쓰는 칠갑농산에서 직접 생산한 만두인 만큼 더욱 믿고 안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