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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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LG생활건강이 11월 11일 중국 최대 쇼핑 축제 '광군제'를 앞두고 중국 온라인쇼핑몰 '티몰'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티몰'에 브랜드 직영몰을 운영 중인 후·숨·오휘·빌리프·VDL·CNP·수려한·더페이스샵 중심으로 이달 21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브랜드별로 광군제를 겨냥한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이고 인기 왕홍을 내세운 티몰 라이브 생방송 중계로 주력 제품 소개에 나선다. 

이에 앞서 지난 19일엔 광군제 참여 각 브랜드 모델과 주요 제품 스틸컷으로 제작한 영상을 광화문과 명동, 부산 광복로 등 5개 지역에서 옥외 전광판 광고로 선보이면서 LG생활건강 참여 브랜드 대표 제품과 티몰 광군제 개최를 알리기도 했다. 

주요 브랜드별 광군제 마케팅은 이렇다. '후’는 주력 제품 '천기단 화현' 세트와 '비첩 자생 에센스', 젊은층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는 '공진향 : 수 수연' 세트 등 위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특히 중국에서 인기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21일 예약 판매 개시일부터 높은 예약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후'는 특히 이번 광군제를 위해 서울 도심과 궁을 배경으로 제작한 '후' 브랜드 영상을 티몰에서 선보인다. 광군제 당일까지 티몰 메인 페이지에 대표 제품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조형물이 궁과 어우러진 브랜드 영상을 게재해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숨'은 주력 제품 '로시크 숨마' 체험 세트와 '시크리타 에센스', 그리고 중국 고객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워터풀 라인' 광군제 한정판 세트를 중심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특히 '시크리타 에센스'는 숨 브랜드 모델 전지현이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인어로 출연한 것에 착안, '시크리타 에센스 인어공주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오휘'는 출시 직후부터 중국 고객들로부터 인기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 한정판 세트, 스테디 셀러 '미라클 모이스처'와 시즌 제품 '에이지 리커버리' 등을 위주로 예약 판매에 나설 계획이다.

'빌리프'는 대표 제품 '더 트루 크림-모이스처라이징 밤'에 광군제 쇼핑 축제 분위기를 담은 특별한 디자인을 적용한 광군제 에디션을 출시했다. 

'VDL'은 대표 제품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를 블루 에디션 한정판으로 출시, VDL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알릴 예정이다.

'CNP'는 인기 제품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가 출시 이래 최다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주력 제품 '프로폴리스 앰플'은 올해 신규 출시한 대용량 점보 사이즈로 판매한다. 

'수려한'은 대표 제품 '진생 에센스' 한정판과 중국 고객들로부터 인기인 '효비담' 세트를 집중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더페이스샵'은 브랜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카렌듈라', '허브데이' 라인과 광군제를 위해 출시된 특별 메이크업 한정판을 중심으로 예약 판매한다. 한중 합작 아이돌 그룹 '우주소녀' '선의'를 브랜드 중국 홍보대사로 발탁, 더페이스샵만의 밝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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